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를 제어하고 이러한 팁으로 긴장을 푸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나름전설이다바이올렛 2020. 5. 28. 22:52

본문


스트레스를 제어하고 이러한 팁으로 긴장을 푸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최근에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를 느꼈을 것이다.


보통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느끼고 그것을 그냥 두고 싶어 한다.


다행히도,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다음 조언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야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다.




인생의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스트레스가 높아지면 심장마비뿐만 아니라 우울증, 궤양, 불면증, 뇌졸중, 근육통 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숙면을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심지어 병에 걸릴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은 필요할 때 수리를 관리한다면 피할 수 있다.


세 가지 항목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세 배의 시간과 돈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작업, 그리고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킬 수밖에 없는 작업을 상상해 보십시오.


수리를 계속하면 피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당신의 스트레스를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을 사용해라.


음악은 사람들에게 강한 영향을 미친다.


많은 연구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듣는 것의 다양한 효과를 측정했고, 음악이 매우 잔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장르를 선호하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멜로디 요법을 찾아 여러분의 삶에서 손상되고 지속적인 스트레스에 대항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라.




항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러분의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상의 위치에 자신을 놓아라.


만약 여러분의 삶에 끊임없이 드라마와 스트레스를 더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여러분이 그러한 관계로부터 거리를 둘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당신의 삶에서 모든 큰 스트레스의 원천을 없애는 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태도와 건강을 향상시킬 것이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먼저 이러한 감정을 일으키는 원인을 찾아야 한다.


스트레스의 근원이 당신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라면, 그것을 하라.


금방 괜찮아질 거야.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여러분을 불안하게 하는 것들을 열심히 보고, 여러분이 무엇을 할 수 있는 것들을 다루어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을 볼 때, 여러분은 그것들을 제거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이 누구와 함께 있는지 정기적으로 사람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가족들에게 풀면, 그들은 마치 그들이 당신을 제대로 대하지 않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한 일환으로, 스트레스를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족이나 친구와의 대화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불안감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갖고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거의 즉각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연락할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대화하십시오.




취미와 비디오 게임은 편안할 수 있지만, 만약 그것들이 좌절감을 유발한다면, 새로운 활동이나 휴식을 취해야 할 시간이다.


머리를 맑게 하고 긴장을 풀어야 하며, 스트레스를 받거나 좌절하지 말아야 한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당신의 스트레스에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목과 관자놀이에 살짝 두드려라.


이런 간단한 치료법으로 얼마나 많은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불안이나 스트레스를 느낄 때 긴장되는 근육이나 부위를 주목하라.


전형적으로, 사람들은 그들의 손, 턱, 등이나 어깨의 근육을 꽉 쥐는다.


긴장감을 어디에 두는지 볼 때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는 즉시 이러한 부위를 스트레칭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조금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음악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스스로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압도되기 시작하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긴장을 풀고, 여러분이 듣는 소리에 집중하라.


그러면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생각보다는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증명했듯이, 스트레스의 일부를 제거하기 위해 쉽고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다.